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알림마당

FAQ

  • Q
    동영상 오류

    동영상이 나오지 않습니다.

    A

    동영상이 원활히 나오지 않을 시에는

    브라우저의 옵션을 초기화한 후 재로그인하여 진행합니다.

    그래도 나오지 않을 시에는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취소 및 환불

    환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?

    A

    환불은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.

    1. [마이페이지] > [결제내역] 화면에서 환불하시려는 {주문명}을 클릭합니다.

    2. 상세화면에서 [환불요청] 버튼을 클릭하여 환불신청을 완료합니다.

    3. 환불신청이 완료되면 1일 내에 관리자가 확인 후 환불절차를 완료합니다.

     

  • Q
    결제관련

    결제가 제대로 되었는 지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과정을 결제하신 후에

    [마이페이지]  > [결제내역] 메뉴화면에서

    결제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수강방법

    과정을 결제한 후에는 학습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A

    과정을 결제한 후에는

    [마이페이지] 또는 [마이페이지]>[수강현황] 

    메뉴 화면에서 해당 과정의 강의실 {입장하기] 버튼을 클릭하여

    강의실에 입장하여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회원정보

   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로그인 하신 후에

    [마이페이지] > [회원정보 수정] 

    메뉴 화면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